본문 바로가기
나라구석구석

화곡역 맛집 이현우스시 긴꼬리초밥 먹어봄

by ohmyworld 2023. 12. 15.
반응형

 

 

화곡역 맛집 이현우스시 긴꼬리초밥 먹어봄

 

 

화곡역 맛집을 소개하기 전에 우선 우리 동네에 이현우스시가 없다는 것이 정말 다행이라는 말씀을 먼저 하고 싶네요.

 

집 앞에 있었으면 외식비가 엄청 났을 것 같거든요.

 

그만큼 이현우 스시는 초밥으로는 화곡역 맛집 상위권에 있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화곡역 맛집 이현우스시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

- 화곡역 7번 출구에서 도보 2분

- 일요일 격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14:00 - 16:30

- 매일 11:30 - 22:00

 

 

 

긴꼬리초밥 안 드셔 본 분들은 꼭 이현우스시에서 드셔보셔요~

아 정말 식감을 제대로 표현하고 싶은데 표현할 방법을 못 찾겠네요. ^^

확실한 건 고급진 맛이랄까? 퀄리티 낮은 초밥 먹고 기분 나빴던 적 다들 있으시죠?

그리고 비싼 초밥을 먹었는데 가격에 부응하지 못했던 기억 있으시죠?

화곡역 맛집으로 인정받은 이현우스시에서는 그런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이현우 스시의 참치뱃살? 오오토로 스시. 부위는 솔직히 잘 기억나지는 않아요.

뭣이 중요하겠나요? 맛있었던 기억 밖에는 ㅎㅎㅎ

가끔 초밥, 스시가 먹고 싶을 때는 꼭 이현우 스시가 생각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긴꼬리초밥을 돌돌돌 말아서 이렇게 먹어보기도 한 입에 먹어보기도 하고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고추냉이도 간장도 스시 찐맛집을 추구하는 곳 답게 좋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느껴지고요.

 

 

장어스시 보이시죠? 여기 이현우스시는 긴꼬리초밥으로 유명한 것 같아요.

밥의 양은 적당하게 ~ 위에 스시는 두텁고 길게길게~~~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스시 종류 하나하나에 엄청 신경쓰시면서 만드시는 것이 느껴집니다.

이러니 화곡역 맛집으로 꼽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현우스시 긴꼬리초밥 세트인 현우초밥에 나오는 우동도 맛있고요.

뜨거울때 호로록 잡솨봐요~

우동 전문점은 아니니까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뜨끈할 때 따뜻하게 배를 데워준다 생각하시고^^

 

 

긴꼬리초밥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적당하게 쌓인 밥과 한 입 가득히 씹히는 스시가 조화롭다는 것!

사실 더 비싼 스시도 먹어보고 했지만 이 정도의 만족감이 없던 적도 많았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화곡역 맛집 이현우스시는 가성비, 가심비 다 만족시켜 주는 곳 같습니다.

 

 

연어초밥도 부들부들 입 안에서 살살 녹아서 사라져 버렸고, 뭐 하나 맛에 만족을 주지 않는 것이 없었으니까요.

화곡역 근처 사시는 분들 부러울 따름입니다.

같이 갔던 신랑한테도 이현우스시가 집앞에 없는 것을 다행으로 여겨라 ~ 했습니다. ㅎㅎ

 

 

12월에는 많은 모임으로 바쁘기도 하고 시간이 나지 않을 것 같고 새해맞이 기념으로 신랑하고 한 번더 내가 인정한 화곡역 맛집 이현우 스시로 외식 다녀와야겠습니다. 

 

 

샐러드로 나오는 회무침 샐러드가 입맛을 기분 좋게 돋궈줍니다.

밥에 비벼먹고 싶을 정도!

그러고보니 메뉴에 회덮밥도 있던데 다음 번에 가게 되면 회덮밥 꼭 시켜먹을래요.

진짜 맛있을 듯합니다.

 

 

화곡역 맛집 이현우스시는 매장이 큰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아늑한 느낌도 있고요.

너무 럭셔리한 분위기는 때에 따라서는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 편안하게 맛있는 스시 먹고 싶을 때 찾아가기 참 좋더라고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고 외부에 천막을 설치해서 여기도 테이블이 있으니 그리 좁은 느낌은 아니였어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잊지말고 꼭 참여하세요. 저는 이런 이벤트 너무 좋아해요. ㅎㅎ

사이다도 하나 이벤트로 받았으니 기분 좋게~~~ 시작해 봤습니다.

염교(락교)와 초생강, 초밥 간장, 따뜻한 물이 테이블 위에 세팅이 되어 있으니 먹을 만큼 덜어드시고욤.

화곡역 맛집 검색하고 계시다면 긴꼬리초밥이 먹고 싶다면 이현우스시 고고~~~ 

 

 

 

반응형

댓글